지난 2월 8일 포항시민간스포츠문화재단(시민문화재단) 10여 년째 행복연탄나눔을 실현 했네요. 이번 나눔행사에는 재단예산과 현대종합금속(주)노동조합의 기부성금이 모여이루어졌으며, 플랜트노동조합.포항희망포럼.포항방송신문기자단.해도동체육회.조정협회. 30여명 봉사자들이 함께 나눔의 행복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행복 나눔에 동참해주신분께 감사드립니다.26년에도 따뜻함을 나누는 시간에 뵙겠습니다.
1지난 2월 8일 포항시민간스포츠문화재단(시민문화재단) 10여 년째 행복연탄나눔을 실현 했네요. 이번 나눔행사에는 재단예산과 현대종합금속(주)노동조합의 기부성금이 모여이루어졌으며, 플랜트노동조합.포항희망포럼.포항방송신문기자단.해도동체육회.조정협회. 30여명 봉사자들이 함께 나눔의 행복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행복 나눔에 동참해주신분께 감사드립니다.26년에도 따뜻함을 나누는 시간에 뵙겠습니다.
현대종합금속(주) 노동조합(위원장 김동일)은 20일 포항시민간스포츠문화재단(회장 정석목)에 현대종합금속 노조원들이 모은 성금 226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김동일 현대종합금속(주)노조 위원장은 덕업관 금속노련포항지역지부노조 사무실에서 조합원들의 정성이 깃든 성금을 포항시민간스포츠문화재단의 정석목 회장에게 직접 전달했다. 현대종합금속(주)노동조합는 포항시민간스포츠문화재단과 지난 2017년 인연을 맺어 그 해 겨울부터 행복연탄나눔으로 지역사회봉사활